람보티비 스포츠뉴스-[MEN] 챔피언스리그 트로피가 우리 집 부엌에 있어! - 트레블 결승전을 직관하지 못한 평생 팬에게 트레블 트로피를 가져간 …

람보티비 스포츠뉴스-[MEN] 챔피언스리그 트로피가 우리 집 부엌에 있어! - 트레블 결승전을 직관하지 못한 평생 팬에게 트레…

람보TV 0 355 2023.07.17 13:41

평생 맨체스터 시티의 팬인 Jim Dolan이 목요일에 누군가 문을 두드렸을 때 밖에서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상상도 못했을 것이다.

그날 아침에야 도착한 2023/24 새 유니폼을 입고 있었으며, 맨체스터 시티는 진품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FA컵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와 Jim과 그의 가족을 놀라게 했다.

6주 전 짐은 뇌졸중으로 FA컵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경기를 관람하지 못했고 두 티켓을 모두 아들에게 넘겼다. 다행이게도 Jim은 이제 완전히 회복하고 있지만 구단의 커뮤니티 부서는 Jim이 현장에서 보지 못했던 트로피를 집에서 보게 되기를 열망했다.

Jim이 트로피를 보기 위해 결승전에 올 수 없었다면, 클럽은 트로피를 그에게 가져다 주면 된다.

"저는 14살 때부터 시즌권 소지자였습니다. 1974년에 첫 시즌권을 샀죠. 13살에 일자리를 얻었고,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나이를 속였고, 메인 로드(맨체스터 시티의 옛 홈 경기장)에서 시즌권을 사기에 충분했던 주당 1파운드를 벌었습니다."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저는 몸이 좋지 않았습니다. Covid 양성 판정을 받았지만 실제로는 뇌졸중이 있었습니다. 불과 며칠 후 안경점에 갔고 그들은 저를 병원으로 보냈습니다. 제 인생이 그때 막 바뀌었죠."

"저는 FA컵 결승전에 가지 않았고 TV로 마지막 5분만 봤습니다. 저는 그렇게 아팠습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또한 TV로 봤죠. 그로부터 6주가 지났습니다. 천천히 회복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특별한 것입니다."

image.png [MEN] 챔피언스리그 트로피가 우리 집 부엌에 있어! - 트레블 결승전을 직관하지 못한 평생 팬에게 트레블 트로피를 가져간 맨체스터 시티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는 우리 집 부엌에 있고,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겠죠! FA컵 트로피가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역사도 있죠. 팬으로서 제가 본 첫 FA컵 결승전은 1981년 토트넘에게 패했을 때였습니다."

"팬들을 위해 이런 작은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구단 전체는 특별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많은 비방자들이 있지만 이것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배경에서 일어나는 일, 커뮤니티 사람들, 모두 귀중합니다."

Jim을 놀라게 하기 전에 구단과 트로피는 102세의 팬인 Geoffrey Rothband를 놀라게 하기 위해 사우스 맨체스터의 요양원을 방문했다. 

이러한 커뮤니티 방문은 이번 달 말 일본과 한국에서 열리는 1군 프리시즌 투어를 시작으로 1개월 간의 투어를 통해 3개의 트로피를 전 세계로 가져가는 광범위한 글로벌 투어의 일부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