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티비 스포츠뉴스-[AZ] 진정한 올라운드 선수 김민재, 그의 강점

람보티비 스포츠뉴스-[AZ] 진정한 올라운드 선수 김민재, 그의 강점

람보TV 0 853 2023.07.17 13:50

1366119_min-jae-kim_artikelbild_1ACZQZ_15AJMB.webp.ren.jpg [AZ] 진정한 올라운드 선수 김민재, 그의 강점
 

FC 바이에른 팬들은 새로운 수비수 김민재(26)를 기다려야 한다.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목요일에 예정된 공식적인 영입 발표가 보류되었고, 금요일에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이적이 성공할 것이라는 데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탈리아 챔피언 SSC 나폴리에게 50m 유로의 이적료를 주고 세리에 A 최고의 수비수로 선정된 김민재는 뮌헨과 2028년까지 계약을 체결했다. 네덜란드 출신 마티스 데 리흐트(23)와 함께 바이에른 수비벽을 형성해야 한다.


1369969_suedkoreas-min-jae_artikelbild_1AFMkZ_CApijO.webp.ren.jpg [AZ] 진정한 올라운드 선수 김민재, 그의 강점

 

김민재와 데 리흐트가 함께 : 바이에른의 중앙 수비는 피지컬에 의존 



1m 90cm의 두 남자를 보는 것만으로도 상대 공격수는 겁을 먹을 것이다. 고국인 한국에서 막 병역의 의무를 마친 김민재가 이탈리아에서 괜히 '괴물'로 불리는 것이 아니다. 그는 키가 크고, 강하고, 완고한 존재이다.



그리고 그것은 "바이에른에게 이득이 될 것이다." 이것은 DAZN에서 세리에 A에 대해 정기적으로 논평하는 이탈리아 전문가 마리오 리에커의 의견이기도 하다.


침착함 : 김민재의 장점이다



리에커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김민재는 현재 유럽에서 가장 가치 있는 수비수 중 한 명이다. 이것은 그가 공을 가지고 있을 때 매우 편안함을 느낀다는 점에서 특히 강점이다"고 전문가는 계속 말했다. "그는 압박 속에서 평정을 잃지 않는다. 상황이 어려워질 때 그는 모든 것을 압도한다. 그것이 그를 게임을 풀어나가는 데 매우 가치있게 만든다."



김민재는 불안한 수비에 빛을 더할 것

바로 이 점에서 바이에른이 중요한 점이다. 데이비드 알라바 (31)와 제롬 보아텡 (34)이 떠난 이후 수비력이 많이 떨어졌다. 앞으로 김민재는 골키퍼 마누엘 노이어 (37)가 공을 보다 우아하고 안전하게 중원으로 보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클럽의 보스들 역시 김민재를 신뢰한다. 김민재는 또한 "그의 피지컬로 인해 극도로 안정적이고, 육체적으로 강하며, 빠른 페이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그는 나폴리에서 루치아노 스팔레티가 이끄는 경기에 대한 매우 훌륭한 경기 이해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매우 지능적인 선수" 라고 말했다. 바이에른 팬들은 만능 선수인 김민재를 기대해도 좋다. 그 정도는 확실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