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티비 스포츠뉴스-[ES]아스날:라이스와 팀버, 48시간안에 메디컬 진행한다(+쟈카이적관련)

람보티비 스포츠뉴스-[ES]아스날:라이스와 팀버, 48시간안에 메디컬 진행한다(+쟈카이적관련)

람보TV 0 702 2023.07.17 13:51

Arsenal transfer news: Declan Rice and Jurrien Timber set for medicals in next 48 hours | Evening Standard

0_MAIN-Arsenal-transfer-round-up-Improved-bid-in-for-Jurrien-Timber-as-Man-City-have-offer-for-Declan-Rice.jpg [ES]아스날:라이스와 팀버, 48시간안에 메디컬 진행한다(+쟈카이적관련)
데클란 라이스와 율리엔 팀버는 48시간안에 아스날에서 메디컬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두 선수는 아스날의 이적에 확실한것으로 보이며, 아스날은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200M이상을 사용했다.

라이스의 몸값으로 웨스트햄에게는 100M와 옵션으로 5M를 애드온했고, 아약스의 수비수인 팀버에게는 34.2M의 비용이고, 추가적으로 4.3M가 붙을수도 있다.


아스날은 이미 하베르츠를 첼시에서 영입함으로써 65M를 소비했다.


그리고 아스날은 미드필더인 그라니트 쟈카가 목요일에 레버쿠젠으로 떠났다. 21.5M의 가격이였다.


쟈카는 이 독일 클럽과 5년의 계약을 했다. 이미 이 계약은 5월에 마무리가 됐다.


쟈카 曰

"저는 분데스리가를 잘 알고있었고, 런던에서도 분데스리가를 챙겨봤어요."

"레버쿠젠은 인상적인 역사를 가졌고, 야심찬 목표를 가진 클럽입니다. 또한 저는 레버쿠젠에게서 큰 미래를 봤어요."

"저와 매니지먼트에게 매우 인상적인 모습을 계속 남겼고, 레버쿠젠의 사람들은 거대한 목표를 잡기위해 야심찬 계획을 들려줬어요. 저는 이 클럽에 제 미래를 맡길수 있었습니다."





의역, 오역 다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